2013년 5월호 월간 팝사인의 “사이니지는 공공디자인이다”라는 특집기사에 저와의 인터뷰 내용이 실렸습니다. 웨이파인딩이라는 접점으로써 플레이스 브랜딩을 바라보고 공공디자인, 웨이파인딩, 브랜딩, 사인 및 간판 등의 관계와 최근의 공공디자인의 추세 등에 대한 저의 의견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popsign.co.kr/index_media_view.php?BRD=9&NUM=33
2013년 5월호 월간 팝사인의 “사이니지는 공공디자인이다”라는 특집기사에 저와의 인터뷰 내용이 실렸습니다. 웨이파인딩이라는 접점으로써 플레이스 브랜딩을 바라보고 공공디자인, 웨이파인딩, 브랜딩, 사인 및 간판 등의 관계와 최근의 공공디자인의 추세 등에 대한 저의 의견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popsign.co.kr/index_media_view.php?BRD=9&NUM=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