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의 반대의미로서의 “Good”이 아닌 “Selfish”의 반대 의미로서의 “Good”, 우리말로 “착한”의 개념이 국가브랜드(장소브랜드)의 가치를 측정하는 데도 중요하다고 플레이스 브랜딩 전문가 사이먼 안홀트는 TED에서 이야기했습니다. “남을 배려하는 자세”가 장소브랜딩에도 중요한 개념이 되는 것에 깊이 찬성합니다.
“Bad”의 반대의미로서의 “Good”이 아닌 “Selfish”의 반대 의미로서의 “Good”, 우리말로 “착한”의 개념이 국가브랜드(장소브랜드)의 가치를 측정하는 데도 중요하다고 플레이스 브랜딩 전문가 사이먼 안홀트는 TED에서 이야기했습니다. “남을 배려하는 자세”가 장소브랜딩에도 중요한 개념이 되는 것에 깊이 찬성합니다.